추운 겨울, 감기, 독감, 천식 걱정 뚝!

추운 겨울, 감기, 독감, 천식 걱정 뚝!

겨울철 감기, 독감 및 천식에 효과!!

더 젊고 건강해지세요!

아무도 아픈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가족과 친구과 함께 보내는 연휴나 휴일에는 더 그렇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때때로 감기나 독감을 피할 수 없을 때가 있지요. 특히 요즘은 계절이 빨리 바뀌고 바깥 날씨가 급격히 떨어져 겨울을 100% 즐기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희소식이 있습니다. 임상연구에 따르면, 뉴질랜드 블랙커런트의 안토시아닌은 겨울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건강 효과가 있다는 것이죠.
이러한 과학적으로 증명된 성분들은 당신이 겨울철 및 중요한 연휴와 휴일에 최적의 건강상태를 만들수 있도록 체내에서 몇몇 중요한 반응을 일으킵니다.

바이러스를 퇴치하세요!

일본 아사히카와 의과대학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블랙커런트추출물은 놀랍게도 독감을 포함한 다양한 바이러스의 확산과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이 추출물은 세포에 달라붙는 활동을 방해하여 99.9%까지 인플루엔자 A형과 B형 바이러스의 활동을 억제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블랙커런트는 프로바이오틱 작용 및 면역체계 강화 작용 등 다양한 항바이러스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블랙커런트가 감염 시 바이러스와 싸우는 데 도움을 줄 뿐만아니라 먼저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안토시아닌 섭취로 편하게 숨쉬세요!

천식은 기류를 감소시키는 기도와 폐의 염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천식 발작 및 증상은 추운 날씨와 같이 무수한 환경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식은 겨울철의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한편, 뉴질랜드 원예 및 식품 연구소에서는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의 뛰어난 항염증 특성이 천식 발작의 정도와 빈도를 줄이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블랙커런트의 폴리페놀이 천식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폐조직(CCL26)에서의 염증전 성분 분비를 막는다고 합니다.

안토시아닌 추출물 섭취량 증가에 따른 CCL26 분비 감소 (ug/ml)

블랙커런트로 안티에이징!

연중 지금과 같은 시기의 병은 또한 눈에 잘 띄지 않지만 활성산소로 인해 잠재적으로 더 위험한 위협을 가져옵니다. 이 유해한 물질은 노화를 앞당기고 여러 중증의 병(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등)을 유발하게 됩니다.
항산화물질이란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물질을 말합니다. 최근 비교분석연구에서 블랙커런트는 수많은 과일 중 가장 뛰어난 항산화물질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블랙커런트 추출물은 건강한 항염증작용을 촉진합니다.  이것은 류마티스 관절염, 관절통 등 염증성 질환을 도우며, 피부를 깨끗하고맑게 해주어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력 비교 분석 (ORAC values umol/g)

혈액순환 향상으로 삶의 질도 향상시키세요!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은 혈액순환과 혈류를 향상시켜 체력과 회복력을 높이는 데 간접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효과는 손의 열화상 연구를 통해 명확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피실험자에게 찬물에 손을 담그게하기 전과 후에 손의 열을 화상측정하여 이루어졌으며, 그 결과블랙커런트 추출물은 혈액순환 향상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백히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에서 손의 온도는 블랙커런트 추출물을 섭취하지 않은 군보다 섭취한 군이 훨씬 원상태로 돌아온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액순환을 향상시킴으로써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은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체내 세포의 영양을 생성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더 오래 젊어보일 수 있도록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다른 블랙커런트의 건강효과로는 심혈관 건강과 체중조절효과를 꼽을 수 있습니다. 함께 섭취하면 장기간에 걸쳐 건강하고 삶의 질을 크게 향상할 뿐만아니라 우리의 건강과 외견에 즉각적인 효과를 가져오는 등 놀라운 건강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 연구에 대한 열 화상 결

이번 겨울은 더 선명하게 보고, 생각해요!

블랙커런트는 신체를 건강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이 병과 싸울 때 최적의 상태에서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의 눈과 뇌에 대해 입증된 건강효과는 병이 있을때 큰 차이를 나타냅니다. 이를 테면 시야가 맑아지도록 도와주고(몸의 피로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흐릿한 기억과 복잡한 생각이 명확해지도록 돕습니다.
아래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뉴질랜드 원예 및 식품연구소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섭취는 눈의 피로와 신체의 피로 증상을 막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ision Smart Supreme-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고함량의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 및 필수 비타민과 아연을  효과적으로 섭취하세요!

비전스마트센터의 간판상품인 비전스마트슈프림은 어떤 건강기능식품보다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입니다.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의 높은 함량과 4개 필수비타민을 보충하여 효과를 극대화한 독자적인 독특한 성분배합이 특징이며, 수년 간의 임상연구에 기반한 건강한눈과 시력을 위한 종합영양제입니다.
특히, 혁신적인 이 제품은 1일복용량에 비타민A, B6, B12, 엽산과 함께 무려 220mg의 강력한 블랙커런트 안토시아닌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이 모든 성분은 전세계의 학계에서다음과 같은 놀라운 건강 효과를 예찬받고 있습니다. (아연 피콜리네이트를 함께 드시면 더 효과적입니다!)

·         눈 건강 증진
·         뇌기능 및 정신력 향상
·         면역체계증진
·         항바이러스작용(감기, 독감등)
·         유해한 활성산소 및 노화 억제
·         최적의 세포의 건강 및 활동을 위한 혈액순환 향상
·         심혈관 건강 및 체중조절촉진
·         남성과 여성 건강 증진
·         올바른 항염증 작용 조절’

각 활성성분은 엄격한 국제기준에 따라 최신 제조시설에서 정교하게 제조되었습니다. 비전스마트센터는 이번 겨울과 연휴에 감기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수있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고품질의 건강식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전스마트슈프림에 대해서 더 알아보시려면 여기를클릭하세요!
비전스마트슈프림 주문은 여기를클 릭하세요!